본문 바로가기

극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 남아용 특대형 5단계 (13~18kg) 애기가

용품 일회용기저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 남아용 특대형 5단계 (13~18kg) 후기 어때요
현시간 구매비용 33% 78,000원에서 세일금액
54,900원 핫딜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608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 남아용 특대형 5단계 (13~18kg) 상품구매


애기가 좋아하는 네이처메이드 밤부 기저귀 | 애기가 어느덧 25개월이 접어들었습니다.
애기가 25개월이 되는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싸개는 어떤것으로 사느냐, 젖병은 어느 브랜드로 어떤것으로 사느냐, 분유물은 생수를 쓰느냐 정수기 물을쓰느냐, 애기 침대는? 애기 옷색깔은? 돌잔치는? 등등 수많은 선택과 갈등의 기로에서 와이프와 많이 의견차이가 있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와이프 이야기를 많이 따라왔던 것 같습니다. 저도 제 고집도 있고 의견도 있었지만 원만함을 원했기 때문에 애기와 관련된 것들은 많은 부분 양보를 했었던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건조기를 어떤거를 사느냐는 것으로 한동안 고심했던 기억이 있지만 이번에 네이처 메이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는 달랐던 것 같습니다.

하기스 기저귀를 오래 사용해 왔기 때문에 쿠팡에 들어와서 자연스럽게 하기스를 검색해서 자연스럽게 화면을 하단으로 내리면서 매직팬티를 고르는도중 하기스 네이처메이드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뭐야 하면서 스크롤을 내리려고 했으나 밤부라는 단어를 보고 아! 신상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 클릭을 하고 들어왔습니다.

네이처 메이드는 사용해 본적이 없기 때문에 기저귀 다 똑같은거 아닌가 ? 비싸네 라는 생각을 하고 반신 반의하게 상품 섦영을 읽어내려가기 시작했습니다.
요새 성분 성분 이야기가 하도 많은데 네이처메이드는 친자연주의 기저귀더라구요. 그것도 애기 피부에 닫는 모든면은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있어서 애기피부에 꼭맞고 트러블이 없더라구요. 정말 좋은 원료에 좋은 성분을 담은 기저귀라는 걸 애기에게 채워보고 알았습니다. 더 활발하게 뛰어다니고 저는 더 쉴새 없도록 자연스럽게 놀더라구요.

네이처 메이드 밤부 팬티 5단계를 살때 와이프가 그냥 사던거 사지 왜 다른거 사라고 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하기스를 많이 써왔고 특히 신상이고 특히 성분을 많이 강조하는 요즘 딱맞는 기저귀이고, 애기한테 좋다는데 바꿔보는게 좋겠다 라고 이야기를 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써본 결과를 먼저 말씀드리면

1. 흡수력
주로 저희집은 하루에 5번 정도 기저귀를 갈고 있습니다.
예민해서 일수도 있고 헤비 유저일수도 있는데 이제는 하루에 한개정도 덜 갈고있습니다. 그정도로 흡수력이 좋고 자연성분으로 피부에 잘맞습니다.
특히 흡수력은 밤에 더 잘나타났습니다.
애기가 밤에 자기전에 음료수와 물을 잘마시기 때문에 밤에 샘이 있는지 한번씩 확인을 하고 갈아줘야 합니다.
이번 밤부는 흡수력을 더 개선시켰는지 밤새 자고 일어나도 아침에 엉덩이는 뽀송하고 이불에 샘흔적 하나없는 엄청난 흡수력을 보여주네요.

2. 착용감
이 착용감 때문에 난리입니다.
애가 너무 방방 뛰어다니고 너무 활발하게 움직입니다. 이제는 자기가 쉬를 했는지도 모르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착용감이 좋고 편안해 진 것 같습니다.
애기가 25개월이지만 유아검진을 가면 항상 키와 몸무게가 상위 95~99%가 나오는 초 우량아입니다.
그만큼 애기가 크고 개월수에 맞는 정사이즈옷을 항상 넘겨버립니다.
때문에 6단계를 사야하나…라는 생각을했지만 이번 네이처 메이드 밤부는 큰애기까지도 확실히 소화를 시켜버리네요.
비밀은 아무래도 허리에 있는 밴드인것 같습니다.
이게 탄력성이 너무나 좋아서 애가 입어도 불편해 하지 않습니다. 마치 스키니 진을 그냥입으면 불편하지만 스키니진에 스판이 들어가있어 잘맞고 편안하다라는 느낌이랄까요?
사이즈와 폭이 대폭 개선된 것 같아요!

3. 디자인과 안쪽 커버
귀여운 곰돌이와 함께 네이처메이드 밤부 답게 대나무 그림과 귀엽게 하기스 로고가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샘방지선(하기스에는 샘 방지선이 가운데에 노랗게 있어요 요게 색이 변합니다) 이 잘 들어가있네요
샘방지선이 정말 좋은게 만져보지도 않고 애기가 소변을 누었구나 안누었구나를 알수 있고 어느정도 흡수되었는지(엉덩이까지 선이 가있습니다)정도까지 체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 커버는만져보게 해드리고 싶으나 사진으로 대체하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너무나 부드럽습니다.
어른용으로 이런 언더웨어 없나 싶을 정도로 부드럽습니다. 애가 좋아할만 하고 피부발진이나 트러블이 없는 이유를 알 수 있겠네요. 정말 손으로 만졌을때도 너무나 부드럽지만 볼에 문질렀을때는 이런 수건 있었으면 좋겠다 싶을정도로 부드럽습니다.

와이프의 의견을 무시하고 샀는데 대만족이고 와이프도 아무소리 못합니다.
그만큼 제품 품질에 만족하고 특히나 자연유래 성분으로 된 기저귀라 더욱 안심이 갑니다.
반신반의 하신분들은 믿고 써보시면 만족하시리라 생각됩니다.


기저귀는 네이처메이드! 그 중에서도 밤부! | 왜 이제야 나왔데~~~!!

이 기저귀 저 기저귀 다 써보다가
5단계에 와서 기저귀 끝판왕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임을 깨닫게 되어 애용중엔 육아대디입니다.

아니 그런데~
네이처메이드 밤부가 있었네요!

많은 분들이 아시듯이
대나무가 천연소재로 참 좋죠!!

밤부베베 부터 해가지고 세탁망 부터 휴대용 이불까지
대나무로 골라 골라 쓰던 저에게 밤부 기저귀가 네이처메이드에서 나왔다는 건 대박 희소식입니다!!

그래서 이건 꼭 추천 드리고 싶네요!!
그 이유는 이렇습니다!!

첫째, 부들부들~~ 편안 해요!
아기가 긁히거나 자국이 나면 화가 나요~ 그런데 이건 로션 처리에 소프트한 커버로 굿굿

둘째, 안심이 됩니다!
넉넉한 커버와 쫄깃한 매직밴드가 마음 놓고 기저귀 채울 수 있게 도와줘요

셋째, 더 깨끗하고 더 자연적이에요!
사탕수수는 알고 있었는데 여기에 대나무가 추가되었네요
그래소 아기에게 좋을 거라 믿음이 가요!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해 꼭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떼는 날까지 이거 당첨! |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만 거~~~의 쓴 28개월 남아를 키웁니다.
다른건 잘 안맞아요.
잘 맞는거 하나 찾았다가 이제 사이즈가 작아서 못 써요.
다시 하기스로 돌아와서 2018년 하기스네이처메이드5단계 사서(이건 좀 많이 저렴해서 부담이 없더라구요) 썼어요.
로켓와우로 배송받아야해서 어쩔 수 없이!!!새로운 버전 ‘밤부’사봤어요.
이래서 비싸구나..싶은 겉포장.(정식 포장지 오랜만에 봤어요ㅋ)
매우 급했기에 바로 갈았는데 하나 꺼내는 순간 감촉부터 무게까지 와…싶더라구요.
굉장히 부드럽고 굉장히 가볍고 굉장히 얇아요.
아이가 좋아하겠구나..편하겠구나..싶더라구요.
이렇게 바뀌어서 나왔구나..싼것 찾아 입혔던 게 미안해졌어요ㅠ
이제 기저귀 떼려면 몇 개월 안 남았는데 남은 기간 이 제품으로 사줘야겠다고 다짐했네요.
엄마가 치킨 안먹고 좋은거 사줄께!
하기스 쓰시는 분께 적극 추천합니다.
다른 거 쓰시는 분이 이 후기 읽고 계시다면 이거 선택해보세요.
오래 차고 있어도 새지않고 뽀송하니 좋아요.
이전의 잘 새던 하기스는 잊고 새출발 합시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 남아용 특대형 5단계 (13~18kg), 88매비싸도 아이 엉덩이 생각해서 재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다른건 아이가 엉덩이랑 간지러하는것 같아서, 네이처 라인을 주로 애용해요. 그리고 팬티 타입이 너무 편해요. 아이가 걷기 시작할 때부터 팬티 타입으로 바꿨는데 절대 일반타입으로 못돌아 간다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 남아용 특대형 5단계 (13~18kg), 88매저희아기는 12개월까지는 팸퍼스쓰다가그후네이쳐메이드를쭉씁니다
일단부드럽다는거에 제일만족하구요
피부가조금약해서기저귀가조금뻣뻣하다싶으면
생채기나듯긇히는데 네이쳐는그런게없어요
밤부나오자밤부로바뀠는데역시나좋아서계속구매하고있어요
같은하기스라인새로운매직핏이랑 밤기저귀를써봐도
부드러움은네이쳐가젤좋네요
소변흡수율이낮다고하시는분들있는데저는조금자주갈아주는편이라크게불편하진않아요 허벅지큰튼실한저희애기는 사이즈도딱좋아요
배부분이약간큰듯하니참고하셔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 남아용 특대형 5단계 (13~18kg) 상품구매


The post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 남아용 특대형 5단계 (13~18kg) 애기가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